-
-
실무중심의 특성화된
마케팅 전문가 양성!현재 4차산업혁명, 디지털 정보화, 비대면 기업환경의 급속한 변화에 따른 혁신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마케팅학과는 시장, 기업, 고객 환경변화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기 위한 창의적이고, 실무중심의 특성화된 전문 마케터 양성을 교육 목표로 설정하고 있습니다.




현재 4차산업혁명, 디지털 정보화, 비대면 기업환경의 급속한 변화에 따른 혁신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마케팅학과는 시장, 기업, 고객 환경변화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기 위한 창의적이고, 실무중심의 특성화된 전문 마케터 양성을 교육 목표로 설정하고 있습니다.